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home > 커뮤니티 > 이용후기
역대최고 갑질 캠장
작성자: 갑이    작성일: 2022-05-17   조회수: 3593   

처음엔 1박을 예약하였으나 5월은 1박 예약 안받는다하여 2박 예약했고 부득히 아쉽지만 하루는 버리는 셈치고  다음날 아침 8시에 갈 계획이었는데 여쥔장 전화로 담날 매너타임이 9시까지이니 그때 오라고 한다.  여러번 가봤던 캠장여서 이른 새벽에도 뷰좋은곳 바위에 앉아 차도 마시고 사진도 찍고 다 하던데 왜 8시에 못오게 하는거냐! 어제 놓친 하루도 아까운데! 라고 얘기했고 무슨 매너타임이 아침 9시냐고 물었더니 자기네는 그러하니!  9시전에는 들어오지 못한단다! 무슨 이런 경우가 다있나? 싶었다.(나중에 홈피에 보니 매너타임 아침 8시라고 공지되어있음! 거짓말한것였음)

8시에가서 텐트치겠다는 소리도 아니고 차박할껀데! 왜 그러시냐! 물었더니 여쥔장왈~~~차박허락도 받지않고 할셈이냐고 고래고래 소리지른다. 파쇄석에 다른 사이트도 차박다 하던데 왜 그러시냐!  물었더니 여쥔장왈~~~~몇번와봤냐고? 물어 따진다.

진짜 황당하고 어이가 없는 그래서 2박 너무 아까웠지만  캠장에서 또 봉변당할까봐~~~포기했음.

 

진짜진짜 최악였음

..이 게시물을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이전글 진짜 좋아요~~~두번오세요~세번오세요~ 2022-07-02
다음글 자연에서 얻는 치유의 기록 ‘로하스 캠핑장’ 2022-03-08



  관리자 (2022-05-18 08:05)
처음부터 끝까지 거짓말만 적어 놓으셨네요...ㅎㅎ

밤8시 30분까지 입실을 하지 않아서 전화를 했더니 일이있어서 못가니 낼 새벽에 들어갈거라고 하길래 새벽에는 입실이 안되고 아침 8시까지가 매너타임이니 휴일아침이고 쉬시고 늦잠자는 분들도 계시니 9시까지 와서 입실하라고 했습니다.
본인이 2박 돈내고 그 자리는 내꺼고 내자린데 왜 새벽에가면 안되냐고 아무때나 가는데 뭔상관이냐고 새벽에 차마시고 사진찍는 사람들도 있던데 그런 관리나 똑바로 하라고 소리를 질러대셨죠~ 그 바위에서 차마시고 사진찍는 분들은 본인사이트앞이니 그러시는거지 남의 사이트앞에서 이른아침 그러시는분들은 없습니다.퇴실후에는 많이들 그러시지만...
여기 한두번 가본게 아니라며...다른데는 다 새벽에도 들어간다며...본인도 매너타임 다 안다고 새벽에 아침에 무슨 매너타임이 있냐고~ 새벽에 입실은 안된다고 하니 예약시 사장님과 얘기가 다 되어있다고 하길래 들은바가 없다고 한다고 했더니 문자로 주고받았다고...이또한 거짓말...문자를 주고받은건 나였고 문자를 주고받고 들은바도 없다고 했더니...
아~그래요? 하셨죠?
저희는 혹시 다른 캠핑장이랑 착각하나 싶었습니다. 그제서야 본인은 텐트가 아니고 차박이며 그래도 새벽은 안된다하니 본인한테는 8시가 새벽이라고 그래서 새벽이라고 말했고 저는 차박이라고 말을 안하는데 제가 텐트인지 차박인지 어떻게 알겠냐고 했습니다. 물론 차박도 새벽입실은 안됩니다. 그날 다른손님께도 똑같이 안내했으며 항상 같은내용으로 안내합니다.
차박을 왜 제가 허락을 합니까~공지사항에 차박 가능한 사이트들이 명시되어 있는데요...그렇게 여러번 오셨으면 저희가 예약자 이름만 봐도 대충 어떤손님인지 알고 있으며 이런식으로 소리지르며 막무가내 일리가 없고 공지사항을 못봤을리 없을것같아서 하도 많이 와보셨다길래 대체 몇번이나 오셨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이러는거냐고 물었습니다.
물론 예약 내역은 한건도 없길래 물었더니 다른 이름으로 예약해서 왔어다고 하시는데
본인확인후 입실가능한데 어떻게 다른이름으로 오신건지.... 처음부터 끝까지 거짓말을 하며 일방적으로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고 전화를 끊어 버리고 다시 문자랑 전화를 해도 답이 없고 다음날 오지도 않으시고 본인위주로 일방적인 글을 써놨네요~~
글을 쓰는건 자유입니다...만 본인 이름도 밝히지도 못하고 익명으로 글을 쓴다고....있는 사실만 그대로 쓰시기 바랍니다.

저희업장에 안좋은 이미지를 주려고 이렇게 악의적으로 쓰는거 알고있고 이런글에 이런대응은 저희가 무조건 손해인거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만히 있을수 없습니다.
저희야말로 정말 황당하고 어이가 없으며 더 하신말이 많아서 여기에 다 적고 싶지만 써놓은 글만 대변차 적습니다.
제 글이 거짓말이 하나라도 있다면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발 다른 캠핑장에 가서는 이러지 마시길 바랍니다.

저희도 님께 봉변당했고 정말 정말 최악입니다.
저희에게도 진짜 역대급 최고의 갑질이셨습니다~~!!!
<<< 이전1다음 >>>
작성자 :
내용 Reply